메뉴

home

지속가능경영

환경경영

환경경영

신화건설은 환경경영활동을 통하여 인류와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고 환경영향을 최소화하여 자연과 인간이 함께 더불어 사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환경경영 


신화건설은 환경경영을 선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과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공유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을 이끌어 낸다는 개념의 환경경영방침을 마련하여 기업경영 및 의사결정 과정에서 ‘환경’이라는 가치를 최우선 가치기준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초고온 미생물을 이용한 폐기물의 자원순환을 통하여 Zero Waste Society(쓰레기 제로 사회)를 구현하여 앞으로 글로벌 스탠더드에 부합한 그린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녹색경영의 가치를 확산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환경비전, 목표


"Think Globally, Act Locally"

- Think Green, Build Green -

우리는 환경경영을 통하여 지구와 인류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한다.






환경경영 방침 


신화건설의 환경경영 방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과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공유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을 이끌어 낸다는 개념을 담고 있으며, 구성원으로서 준수해야 하는 환경경영 참여 방향을 제시하는 것으로 모든 업무 현장에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1. 신화건설은 지구와 인류의 지속가능성을 위하여 환경보전 가치를 깊이 인식하여 생활 속의 환경운동을 실천하고  환경문제와 기후변화 대응에 적극 노력한다.

2. 글로벌 스탠더드를 지향하며 국내외 환경법규 및 규정을 준수하여 보다 엄격한 내부기준을 마련하여 실행한다.

   모든 업무의 전 과정에서 환경부하를 최소화하도록 각 프로세스에 친환경 요소를 반영하여 차별화된 혁신적인 친환경 제품을 상품화한다.

3. 다양한 환경적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나가면서 환경친화적 산업구조로 기업시스템의 전환을 시도하여 환경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환경신기술에 대한 연구와 상품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4. 기업 환경경영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구성원,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를 포함한 이해관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